사다드림 모바일 앱 다운로드

자주묻는질문

[상품] 판매할 물건은 어떻게 올리나요?
사다드림 앱 하단의 마이페이지에 접속 후 등록하기 버튼을 누르시고 상품 등록하기를 통해 상품의 사진과 정보를 입력하여 등록해주시면 됩니다. [웹>우측 상단의 등록하기 버튼]
[상품] 상품을 수정/삭제 하고 싶어요

[마이페이지]>[내상점관리] 상품 리스트에서 수정할 상품의 우측에 있는 더보기 아이콘[...] 클릭하여 상품을 수정/삭제 할 수 있습니다.

[상품] 상품을 공유하고 싶어요
상품 상세화면 우측 상단의 공유하기 아이콘을 눌러 상품 링크를 공유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, 페이스북, 메일 등으로 링크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
[상품] 상품 검색은 어떻게 하나요?
사다드림 앱 우측 상단의 돋보기 아이콘을 누르면 상품을 검색할 수 있으며 인기 검색어/최근 검색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[상품] 키워드알림 기능을 알려주세요
키워드 알림 기능은 사다드림 앱(APP)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. 키워드 알림을 등록하시면 사다드림 마켓에 해당 상품이 등록될 때 알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 앱 [마이페이지] > [설정] > [키워드등록] 에서 등록 버튼을 눌러 등록해주세요. 이후 알림을 원치 않으실 경우 키워드 옆 [X 아이콘]을 눌러 삭제할 수 있습니다.
[상품] 찜 기능이 궁금해요

관심 상품 및 상점을 따로 보관하는 기능으로서 찜하기를 통하여 찜 목록에서 모아 볼 수 있습니다. 찜하기 버튼 [하트 모양 아이콘]을 누르면 ‘찜’이 되고 다시 누르면 ‘찜’이 해제됩니다.

[결제] 결제 수단과 수수료를 알려주세요
사다드림에서 제공하는 결제수단 및 수수료를 안내해드립니다 <결제 수단> - 신용카드, 휴대폰 결제, 카카오페이, 토스, 실시간 계좌이체, 가상계좌 결제 <결제 수수료> - 신용카드 - 휴대폰 결제 - 카카오 페이 - 토스 - 실시간 계좌이체 - 가상계좌 결제 * 수수료 결제는 구매자 부담입니다. * 결제 수수료%는 제품가격, 드림비, 배송비를 포함한 총 금액 기준으로 적용됩니다.
[거래] 판매금지 상품이 궁금해요
아래의 거래부적합 상품은 이용약관 및 현행 법률에 따라 마켓 내 등록 및 거래를 금지합니다. - 주류 - 담배 - 의약품 - 도수 있는 안경, 콘택트렌즈 - 개인정보(신분증, 게임계정 등) - 성인용품(콘돔 제외) - 불법복제품 - 반려동물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다드림 이용약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[거래] 자동구매확정은 언제 되나요?
자동구매확정은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. - 택배거래 ‘배송완료’ 상태로부터 3일 경과 이후 - ‘배송중’ 상태로부터 30일 이후 * ‘배송완료’ 상태에서 상품을 받지 못하였거나, 상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 [고객센터]에 문의를 접수해주세요.
[취소] 배송 전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
‘배송 전 취소’를 희망하실 경우 주문 내역의 ‘취소요청’ 버튼을 눌러 판매자에게 취소요청을 해주세요. 판매자가 요청을 확인한 후 [주문취소]버튼을 누르면 취소가 완료됩니다.
[취소] 주문 취소된 거래는 언제 환불 되나요?
신용카드 승인 취소와 계좌결제의 환불은 주문취소일로부터 약 7영업일 소요됩니다. 계좌 환불의 경우 계좌정보가 등록되어있어야 합니다. 프로필설정에서 계좌 정보를 등록해주세요.
[교환/환불] 교환이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
개인간의 거래 특성상 원칙적으로 반품/환불은 판매자와 구매자 간 상호 협의롤 통해 이루어져야 합니다. 개인간거래는 전자상거래, 상거래법, 소비자보호법등이 적용되지 않으며, 원래 제품이 아닌 사진을 보여주거나 제품자체에 하자가 있을 경우에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. 물품 수령 후 판매자로부터 전달받지 못한 하자가 확인된다면 즉시 판매자에게 해당 사항을 전달하여 협의하시기 바랍니다. 반품/환불에 대해 이용자 간 합의가 되지 않고 거래 분쟁이 발생한 경우, 사다드림은 사다드림의 반품/환불 정책을 따릅니다. 판매자가 사업자 일 경우 7일 이내 반품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. 상품이 불량이라면 동일한 상품으로 교환이나 환불을 받아보시고, 변심이시라면 왕복택배비는 구매자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 <반품기간 및 반품운송비> : 상품상세설명에 반품불가라고 표기하더라도 관련법이 우선하므로 구매자의 반품시 이를 받아주어야 함. - 구매자 단순변심 :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(구매자 반품비 부담) - 표시/광고와 상이 : 상품 수령 후 3개월 이내 또는 사실을 안 날로부터 30일 이내 (판매자 반품비 부담)
[계정] 상점명을 수정하고 싶어요
[마이페이지]>[프로필관리] 에서 상점명 및 상점 이미지를 등록/수정 할 수 있습니다. 또는 [마이페이지] 좌측 상단 이미지의 [연필 모양 아이콘]을 클릭하여도 됩니다.
[계정] 계좌 정보를 등록/수정하고 싶어요
[마이페이지]>[프로필관리] 에서 프로필 및 계좌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.
[계정] 나의 추천인 코드를 확인하고 싶어요
[마이페이지]>[설정]>[프로필관리] 하단에서 나의 추천인 코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[계정] 프로필에 표시되는 구름 아이콘은 무엇인가요?
매너거래를 많이 할수록 구름 아이콘의 표정이 환하게 웃는 모습으로 변합니다. 구름의 표정은 총 다섯 단계이며 구름 아이콘을 클릭하면 그동안의 거래에서 받은 평가를 확인할 수 있어요. 구름의 표정이 찡그리고 있다면, 거래 매너가 좋지 않은 이용자일 수 있으니, 신중하게 거래해 주세요.